핸드폰 충전할 수 있는 곳 급할때 이용하세요
이 글을 찾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아직 핸드폰 배터리가 조금 남아있는 상태일텐데요. 배터리가 조금이라도 남아있을 때, 미리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알아두셨다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충전할 수 있는 곳
가성비 좋은 핸드폰 충전 서비스
밖에서 핸드폰 충전이 필요할 때 가성비 좋은 충전 서비스 충전돼지입니다. 기본요금 300원에 10분당 150원으로 급하게 충전이 필요할때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R 스캔을 해서 결제를 하고 나면 보조배터리가 자동으로 나옵니다.
반납도 충전돼지 서비스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능합니다. CGV, 메가박스, 이마트24, 미니스톱, 병원, 은행 등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지점들에 설치가 되있습니다.
편의점 충전 보조 배터리
밖에서 핸드폰 배터리가 없어 충전이 필요하다면 편의점에서 보조 배터리를 구매하시면 가장 쉽고 빠르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여기저기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아 돌아다니는것 보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보조 배터리를 구매하시는것이 더 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밖에서 충전이 필요할만큼 상황이 급하다면 돈을 주고 구입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편의점마다 가격차이는 있지만 보통 5천원 이내입니다. 가까운 곳에 CU 편의점이 있다면 CU 휴대폰 배터리 대여 매장을 알아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편의점 배터리는 평이 좋지 않습니다. 풀충전이 안된다거나 충전이 너무 느리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따라서 정말 급한 경우에 이용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공공장소 무료 핸드폰 충전기
공항이나 백화점, 대형마트, 공공기관과 같은 곳에는 핸드폰 무료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급할 때 충전하기에는 좋지만 공공장소인 만큼 충전기 관리가 안되어 고장이 난 경우도 더러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고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지하철 핸드폰 충전 서비스
지하철역에서는 핸드폰 보조 배터리를 대여해주거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고속 무선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또한 지하철 안에서도 급속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기도 합니다.
보조 배터리 대여 서비스는 시간이나 1일권 등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비용은 약 5천원 이내입니다.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선 충전기도 있으니 밖에서 급하게 핸드폰 충전이 필요한 경우 가까운 지하철역을 찾아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밖에서 핸드폰 배터리가 없을때 충전할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미리 알아두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