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문장 읽어 주는 사이트 6곳 원어민 발음듣기
영어 문장이나 한글로 문장을 입력하면 읽어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원어민 발음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 문장 읽어 주는 사이트
영어 문장을 읽어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영어 공부는 물론, 해외에 나가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 문장을 직접 쓰지 못하시는 분들도 한글로 입력하면 영어로 번역해주고 외국어 원어민이 읽어주기 때문에 발음 공부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어 문장 읽어 주는 사이트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사이트는 naturalreaders와 imtranslator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goole translate, vocalware, ttsreader, text-to-speech 등의 다양한 사이트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google translate
- naturalreaders
- imtranslator
- vocalware
- ttsreader
- text-to-speech
google translate
naturalreaders
naturalreaders 사이트는 영어 문장을 국가별 언어로 읽어 주는 사이트입니다. 영어라고 하더라도 US, UK 등 국가별로 발음이 다르다는 사실은 잘 알고 계실겁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국가별 언어로 내가 기록한 영어 문장을 읽어주고, 속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영어 공부는 혼자서 할 수 있지만, 발음 만큼은 혼자서 공부하기가 힘든점이 많습니다. 내츄럴 리더스 사이트를 이용하면 영어 문장을 원어민 발음으로 읽어주기 때문에 혼자 발음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imtranslator
imtranslator 사이트는 영어 문장 번역과 함께 원어민 발음을 들어볼 수 있고, 속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이 사이트의 좋은 점은 한글로 입력해도 된다는 것입니다. 한글로 문장을 입력하고 영어 번역으로 설정해놓으면 내가 입력한 문장을 영어로 번역해주고 번역된 문장을 영어로 읽어줍니다. 처음부터 영어로 입력하기 어려우신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 공부를 할때는 물론이고 해외에 나가서 언어소통을 위해서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text-to-speech
한글이나 영어 문장을 읽어주기는 하지만 발음이 딱딱하고 원어민 발음이라고 하기에는 거리감이 있습니다. 컴퓨터가 영어 문장을 읽어주는 느낌이 강합니다.
재생속도도 조절이 가능하긴 하지만 원어민의 발음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다소 아쉬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