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타치온 하루 권장량 얼마까지 섭취할 수 있나요

글루타치온이 피부는 물론 건강에도 좋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섭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몸에 좋다고 다량을 섭취하는 것보다는 하루 권장량에 맞춰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글루타치온 하루 권장 섭취량은 크게 제한 사항이 없지만, 어떤 방식으로 체내 주입하는지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글루타치온 하루 권장량 안내

어떤 종류의 글루타치온을 섭취하고 계신가요. 글루타치온은 필름식부터 주사, 액상형 및 분말형 등 다양한 형태로 체내 주입이 가능합니다.

특히 필름식의 경우는 소량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에 여러장을 섭취해도 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글루타치온 주입 방식별 하루 권장량

글루타치온의 하루 권장량은 특별히 제한이 없는 편입니다. 글루타치온은 어떤 형태로 체내 주입하는지에 따라서 그 용량도 각각 달라집니다.

입 천장에 붙이는 필름식 글루타치온부터 피부과에서 정맥이나 근육에 주사하는 백옥주사, 액상형이나 분말형 등 형태도 다양합니다.

보통 필름식의 경우는 한장에 약 100mg 정도로 소량인 반면, 체내 직접적으로 주입되는 주사의 경우 보통은 600ml부터 짧은 시간 빠른 효과를 보고자 할때는 1,200ml의 고함량을 주입하기도 합니다.

필름식 글루타치온 하루 섭취량

필름식 글루타치온의 경우 기본적인 하루 섭취량은 1일 1회 1매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루 2번 2매를 연달아 사용해도 되고 간격을 두고 사용해도 됩니다.

이 필름식의 경우 기타 가공품으로 하루 섭취량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특별히 인텐시브한 섭취를 원하실 경우 충분히 사용하셔도 좋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소개팅이 있거나 다른 사람 또는 방송 화면에 이쁘게 보여지고 싶은날에는 4장까지도 섭취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각종 티비 광고와 홈쇼핑 등 필름식 글루타치온은 유명 여의사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고, 또한 많은 분들이 이미 구매해서 섭취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다른 건강보조식품처럼 알약 형태가 아닌 필름식으로 입안 천장에 붙이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글루타치온 효능

글루타치온은 피부 미백, 주름 개선은 물론 항산화 성분으로 체내 활성산소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각종 질병에 걸리지 않도록 면역력을 증진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체내 세포 손상을 막아 노화를 늦춰주며 간기능을 개선시키고 간세포의 손상도 예방해줍니다.

비타민의 100배에 달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어 나이가 지긋하신 어르신분들 사이에서는 거의 만병통치약 수준으로 여겨지는 성분입니다.

이제는 너무 유명해져서 글루타치온의 효능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익히 알고 계십니다. 실제로 글루타치온을 섭취하신 분들의 많은 후기에서 그 효과를 보았다는 글들도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함유 음식

글루타치온은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물질이지만, 나이가 많을수록 그 양이 줄어들기 때문에 추가적인 섭취를 해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우리가 쉽게 먹을 수 있는 소고기나 돼지고기, 감자, 토마토, 마늘, 오렌지, 아보카도, 고추냉이, 브로콜리 등의 음식에도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음식의 경우는 그 양이 매우 소량이기 때문에 체내 축적되는 양도 극히 적은편이라고 합니다.

글루타치온 하루 권장량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성분으로 비교적 안전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어 하루 권장량에 대해 크게 제약 사항이 없습니다. 하지만 필름이나 주사가 아닌 다른 방식을 이용할 경우는 전문의나 관련 제품 구입시 기재되어 있는 복용법에 따라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